: TB의 SNS 이야기 :: 절박함과 책임감의 힘


The Power of Urgency and Accountability

절박함과 책임감의 힘


여러분들께서는 여러분들이 가진 진정한 잠재력을 찾기 위해서 압박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에 왜 그런지와 어떻게 하는지가 있습니다.



Prepare For Something!

뭐든 준비하라!


모두가 열심히 운동하고 최선을 다해야 하며(leave no stones unturned) 특별한 목적에 도달하기 위해서 (불법/편법/반칙 없이 몸을 상하게 하지 않는다는 전제에서)'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해서라도' 무언가를 준비해야만 합니다.


많은 선택지가 있습니다. 보디빌딩 대회 또는 프로페셔널 사진 촬영 준비가 여러분들에게 맞질 않는다면 파워리프팅 또는 아마추어 스트롱맨 대회 등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 있는 특별한 무언가를 준비해보세요. 여러분들께서 상상 할 수 없는 것들을 가능하게 해줄 것입니다.


제게 가장 힘든 도전은(biggest challenges)은 2가지였답니다.


1. 나는 몇일 이상 힘든 다이어트(식이요법)을 할 수 없었다.


2. 나는 엄격한 훈련 계획을 따를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내가 하고 싶은 하거나 체육관에서 늘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


보디빌딩의 예


그래서, (마음을 가다듬고)작년에 사진 촬영을 했고 다시 좋은 외형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한번 더 도전함으로써 더 나은 외형을 만들었습니다. 이 촬영들을 위해서 10주동안 저는 기계였다죠. 목표의 중요성과 성공하고자 하는 열정이 쓰레기(crap)을 먹고 싶다는 욕망을 뛰어 넘었기 때문에 식탐을 억제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훈련 계획을 설계했고 빠짐 없이 지켰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칼로리를 적게 섭취하고 있는 상태(caloric deficit)에서 카디오(cardio) 훈련을 하는 동안에도 근력을 발달 시키면서 매우 늘씬(super lean)하게 관리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작년 부터 배웠고, 올해는 제가 만들어 둔 습관을 통해서 일년 내내 좋은 외형을 유지 할 것입니다.


파워리프팅의 예


파워리프팅 코치 알렉스 바빈(Alex Babin)은 수년 동안 395 파운드 프레스에 머물렀습니다. 그는 경기에 참가하기로 결정했고 그의 훈련 포커스는 새로운 훈련 방법을 실험하는 대신에 전문가를 고용하고 계획을 따랐습니다.


훈련은 더 개선되고 체계적인 식단과 레이저와 같은 집중력으로 그는 경기에서 425 파운드의 벤치 프레스를 칠 수 있었습니다. 그는 현재 452 파운드 기록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실질적이고 구체적으로 세워진 목표에 의해 제공되는 절박함과 책임감은 여러분들에게 집중된 노력을 통해서 실제로 무언가를 배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원문: T-Nation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출처를 포함한 링크를 통해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