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케이블 힙 벨트 스쿼트


Cable Hip Belt Squats

케이블 힙 벨트 스쿼트


희안하게 보이겠습니다만 랩의 최상위 지점까지 계속해서 자극을 줄 수 있음으로 대퇴에 강한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은 척추에 하중(loading) 없이 하체를 자극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랍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케이블 스테이션과 벨트가 필요 할 것입니다. 로우 케이블로 벨트를 연결하고 약 10 피트(304.8cm) 뒤로 가서 스쿼트를 시작하세요. 혼자 운동하기에도 쉽고, 라이저(Riser)에 서 있을 필요가 없으며 스탠스 넓이를 적합헤게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의식적으로 발가락으로 지면을 지속적으로 그립(grip)해야 하고, 케이블을 통해서 몸이 당겨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 세트 동안 뒤쪽으로 밀음을 유지해야만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상단(top)에서도 일장한 긴장감이 유지됩니다.


어느 정도로 리버스 슬래드 드래그(reverse sled drags)로 대퇴에 자극을 줄지에 관하여 생각해보세요. 여러분들께서는 기본적으로 움직임 전반에 걸처 계속해서 자극 할 수 있으며, 더하여 스쿼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완벽한 대퇴 공략입니다. 케이블은 또한 본질적으로 좋은 스쿼팅 기술에 도움이 됩니다. 왜냐하면 발 뒷꿈치에 체중이 들어간 상태에서 똑바로 몸통(torso)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균형을 잃고 앞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원문: T-N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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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T.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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