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스쿼트 모빌리티 향상


Improve Your Squat Mobility

스쿼트 모빌리티 향상


당신의 스쿼팅을 교정하세요. 여기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의 등 상부가 녹슨 경첩(hinge)과 같아서 바(bar)를 적절하게 위치 시킬 수 없다고 해봅시다. 이것은 스쿼트를 할 때 목, 어깨 및 등 상부에 통증을 유발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교정 전략은 모빌리티와 근력에 영향을 주는 요소를 향상시킴으로써 스쿼트 자체를 교정하는 것입니다.


가슴이 오르 내리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갈비뼈가 가슴보다 튀어나오지 않도록 집중하세요. 그렇게 되면 흉추가 척추와 만나는 교착점에서 신전이 일어나는 것으로써 유연성이 부족한 상황으로 최적의 보상 패턴이 아닙니다. 긴장감을 유지하기 위해서 복근에 힘을 주고 가슴을 어깨 사이로 들어 올린다고 생각하세요.


목표는 처음부터 완벽한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세트의 시작 부터 시간을 두고 점점 향상되는 것을 보여주기 위함입니다. 올바른 방향성과 단계적 진행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긍정적인 변화를 더 할 수 있습니다.


원문: T-N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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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T.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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