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Cydia Impactor v0.9.42 업데이트 배포



연간 $99의 비용이 드는 개발자들이 아닌 일반인들의 어플리케이션 보급을 위해서 열어둔 side load를 윈도우에서도 가능하게 해주는 Cydia Impactor(http://www.cydiaimpactor.com/)가 v0.9.42로 업데이트 됐습니다. Cydia CEO이자 iOS 해커 Saurik이 오늘 새벽 Cydia Impactor 업데이트 버전을 배포했습니다. 이전 버전과의 변경사항은 iOS 11을 지원합니다.


iOS 11 베타 버전에 관한 USB 연결 지원 외에도 watchOS 앱 서명(인증) 이슈가 해결됐다고 합니다. side load의 장점은 탈옥을 하지 않고도 순정에서 에뮬레이터, [1]Spotify++ 등의 확장 기능을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개발자 계정이 아닌 일반 계정이라면 일주일에 한번씩 재설치를 해야 하며 최대 3개로 설치가 제한됩니다.


[1]Spotify++을 탈옥 없이 설치하는 2가지 방법(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출처를 포함한 링크를 통해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