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에어소프트건 밀리터리 건샵 총기샵 방문기



운동이라는게 꼭 바벨을 들거나 펑셔널 도구를 들거나 격투기(복싱, 킥복싱, 주짓수, MMA 등)를 하는 것만이 운동은 아니다. 좀 당연한 얘기지만 탁구도 운동이고 테니스도 운동이고 농구/야구/배구/수영 등 다양하다.



'밀리터리 서바이벌 스포츠' 또한 마찬가지다. 야구를 좋아하면 야구 배트가 늘어나고, 농구를 좋아하면 농구공과 농구화가 늘어나고, 케틀벨을 좋아하면 케틀벨들이 늘어나듯이 밀리터리 스포츠를 좋아하면 장비들이 늘어나기 마련이다.



여기서 또, "자, 밀리터리 좋아하시고 총기류 모으세요." 라고 이해 할 정도라면 할 말도 없지만 당연히 실제총은 아니고 모형총(에어소프트건)이다. 가스 충전식으로 BB탄을 쏠 수 있으며, 법적으로 압력 강도를 제한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현장에서 타격감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사격장이 있으며 왠만한 만화샵 저리가라 할 정도로 만화책들도 많다.



요즘 '린저씨' 들 보면 게임 현질에 억단위는 기본이다. 음주 문화 또한 심하게 왜곡되어 있다. 사람들이 밀리터리 스포츠가 고가 장비라는 인식 때문에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데, 물론 어떤이들에게는 적은 비용이 아닐 수 있지만, 그렇게까지 진입장벽이 높지도 않을 뿐더러 건전한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국에서도 서바이벌 게임 문화가 자리잡고 있다. 현재 무주리조트에 밀리터리 서바이벌 게임장이 들어서고 있으며, 현장에서 밀리터리 트레이닝을 받은 후 투샷, 쓰리샷을 경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 허니건즈 밀리터리 스포츠(http://www.hanygunz.com/)

• 데프콘 레저 스포츠(http://www.defcon.co.kr/)


※ 본 포스팅은 어떠한 댓가성, 영리행위 또는 상업성 등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20년전 특전사 시절 사진이라는데 훈남 포스



함께 갔던 선생님과 근처 햄버거 가게에서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출처를 포함한 링크를 통해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