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G.T.H(Go To The Hell) 스트렝스 컨디셔닝



G.T.H Level 0.5


 20kg Kettlebell snatch 100 좌우 상관없음

 7kg Mill 100 좌50/우50

 12kg Bulgarian Bag Spin 100 좌50/우50


G.T.H Level 1


 24kg Kettlebell snatch 100 좌우 상관없음

 10kg Mill 100 좌50/우50

 17kg Bulgarian Bag Spin 100 좌50/우50


G.T.H Level 2


 24kg Kettlebell snatch 200 좌우 상관없음

 10kg Mill 200 좌100/우100

 17kg Bulgarian Bag Spin 200 좌100/우100


G.T.H Test Rules


1. 3가지 운동을 본인이 순서를 정해서 시작하며 케틀벨은 SFG, 클럽벨은 RMAX, 불가리안백은 SUPLES KOREA 의 테크닉과 룰을 따른다.

2. 쉬는 시간은 자유롭게 정한다.

3. 모든 운동을 15분 이내에 끝내라.(레벨 2는 30분)


운동 중 휴식 세부규정


1. 케틀벨은 바닥에 내려놓고 자유롭게 쉴 수 있다.

2. 클럽벨은 팔, 어깨, 발등에만 올려놓고 쉴수 있다.

3. 불가리안백은 바닥에 내려놓고 자유롭게 쉴 수 있다.


탈락규정


1. 운동 중간에 도구를 놓치면 탈락

2. 정해진 횟 수를 못하면 탈락

3. 정해진 시간내에 끝내지 못하면 탈락




 정확한 테크닉을 전문가에게 지도받지 않으신 분들은 부상 위험이 있습니다.

 Level 0.5 에서는 정확한 동작에 초점을 맞춰 좀더 테크닉에 집중 하시기 바랍니다.

 Level 2 부터는 진짜 지옥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부탁드립니다. G.T.H 테스트는 스트렝스와 컨디셔닝을 목표로 만들어졌습니다. 빨리끝내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스트레스 상황에서도 정확한 동작을 여러번 반복할 수 있도록 운동의 질을 높이는게 목표입니다. 시간을 경쟁하지 마시고 매회 최선을 다해 자세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Source: 바디컨트롤 페이스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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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T.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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