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색감있는 화사한 분위기

T.B 2017. 8. 7. 06:09


매주 일요일, 월페이퍼의 주간 섹션을 위한 새로운 사진 품질 이미지 컬렉션을 기대할 것입니다. 갤럭시, 지오메트릭, 패턴, 재연물 등 독자들이 선호하는 장르 가운대 추상적 형상은 우리의 월페이퍼 목록에 있는 탑퍼(topper)입니다. 오늘의 월페이퍼 세트는 확실하게 기쁨을 줄 것입니다.


Colorful wallpapers


우리의 많은 컬렉션들가 마찬가지로, 이 세트는 @LeeMifsud 가 팁을 주어 제작됐습니다. Thanks Lee! 리는 그래픽 아티스트 @Axellvak 의 믿기 어려울 정도의 월페이퍼에 관한 방향성을 제시해왔습니다. 다음 이미지는 원본 박품으로 그의 작품 중 일부입니다. 아래는 그중 몇가지를 커스터마이징한 이미지로 .png에서 .jpg로 변환시켜 파일 크기를 줄여둔 것입니다. 또한 해상도가 72해상도로 수정되었습니다. 데스크톱 버전이나 더 큰 파일 크기(아이패드 등) 또는 더 우수한 품질의 이미지를 찾고 있다면 '전체 온라인 갤러리' 를 확인하세요.


당신이 놀라운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가 다룰 수 있는 부분을 알고 있거나, 주간 다운로드에 포함시키길 원한다면 @jim_gresham 을 통해 전달 바랍니다.



Download: SUMMER VIBES MIAMI ED v1 for iPhone



Download: SUMMER VIBES MIAMI ED v2



Download: R A Y S for iPhone



Download: O P T I M U S for iPhone



Download: M A N O R for iPhone



Download: M A R V I N for iPhone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