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갤럭시 스타

T.B 2017. 7. 24. 06:45


이번주 월페이퍼는 하늘, 별, 은하(갤럭시)를 주제로 '아이폰7 제트 블랙' 과 잘 어울리는 배경화면입니다만, 아이폰8 OLED가 이제 곧 출시되겠습니다. 가끔 '10.5인치 또는 12.5인치 아이패드 프로' 에 관하여 문의하는 분들이 있는데 이번 기회에 "기다리세요." 직업이 디자이너 혹은 라이터가 아니라면 '용도의 겹침' 을 고민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손에 잘 잡히는 것을 더 자주 잡기 때문이죠. 게다가 현 아이폰7과 동일한 기술로 만약 아이폰8 OLED가 출시되면 1세대 이전 기술이 됩니다. 12.5인치 아이패드 프로가 어떤지 궁금한 분들 중 아직 애플인사이더의 리뷰를 읽어보지 못했다면 '참고' 하면 되겠습니다.


Galaxy wallpapers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