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뉴 아이패드 프로 월페이퍼

T.B 2017. 6. 19. 05:24


현지시각 지난 화요일 부터, 새로운 10.5인치와 12.5인치 아이패드 프로(iPad Pro)가 판매되기 시작했습니다. 한국 출시와 국내 구매 가능일은 7월 부터로 알려졌으며, '묻지마 환불' 기간이 기존 30일에서 구글(Google) 처럼 15일로 줄어들었다고 하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아이패드 프로의 포지션은 이제 심지어 일부 맥북 프로(Macbook Pro) 만큼 높은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만약 기존의 랩톱(Laptop) 환경을 기대하고 테블렛(Tablet)을 구입한다면 새로운 UI로의 적응이 필요하고 탈옥(Jailbreak)이 편의성을 극대화 시킬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파워유저가 아닌 노멀 유저들이라면 일반적인 사용(간단한 문서작성, 웹 서핑, 동영상 감상, e.book, 게임 등)이 될 것입니다. 이 경우에는 굳이 비싼 비용을 지불하면서 아이패드 프로를 쓸 바에야 저렴하고 가성비가 높은 안드로이드 테블렛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5.5인치 아이폰 또는 5.5인치 이상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안드로이드 페블렛(Phablet)들과 용도가 겹친다는 점 또한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자면, 지금 보유중인 아이패드가 아이패드 에어1(iPad Air 1), 에어2(iPad Air 2) 2대가 있습니다만, 거의 5.5인치 아이폰을 주로 쓰게 됩니다.


'손에 잡히기 쉬워야 자주 쓴다.' 는 사실 기억하시고, 뉴 아이패드 vs. 안드로이드 테블렛 또는 랩톱(맥북 또는 윈도우 랩톱 중 ThinkPad OS 미포 워크스테이션 추천) 과 잘 비교 결정하는 것이 어차피 기기를 새로 구입해야 할 상황이라는 전제에서 스마트한 소비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이제 곧 9월이면 10주년을 기념하는 '아이폰8' 이 출시된 다는 것이죠. '애플 아이폰8 2017년 출시 예상 정리' ← MacRumors에서 정리한 것으로 쿠퍼티노(Cupertino)에 '핵' 이 떨어지지 않는 한 크게 달라지는 점은 없을 것입니다.


iOS 10.3.3 and new iPad Pro wallpapers


애플의 새 디바이스에는 일반적으로 하나 이상의 새로운 월페이퍼가 포함된다. 이번주 월페이퍼에서는 베타버전의 월페이퍼와 아이패드 프로에 포함되어 제공된 월페이퍼 모음이다. 애플이 WWDC 2017 이벤트에서 신제품을 홍보하는데 사용한 이미지 전체 컬렉션들을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 하라.


iOS 10.3.3 월페이퍼는 @AR72014 이 제공했으며, 공유하고자 하는 팁이나 트릭 또는 월페이퍼가 있다면 @jim_gresham 에게 연락하기 바란다.



DownloadiPadiPhone



DownloadiPadiPhone



DownloadiPadiPhone


Apple iPad Pro 10.5 WWDC demo wallpapers


아래 월페이퍼들은 새 아이패드 프로 디바이스의 WWDC 하드웨어 데모 중 사용된 디자인으로 출처는 MacRumors forum 이다. 해상도가 5,000 x 4,000 pixels 이상임으로 어떠한 모바일 기기들에서도 완벽하게 호환된다.



Download



Download



Download



Download



Download



Download



Download



Download



Download


Top image Via: Placeit.net


Source: iDBMacRumors forum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