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8 더미 유닛 영상

T.B 2017. 5. 24. 10:51


애플의 차세대 플래그쉽 아이폰8(iPhone 8)에 관해서는 북한이 쿠퍼티노에 핵을 쏘기 전까지는 '2017년 출시 예상 정리' 를 벗어 날 수는 없다. '생각 혹은 바람' 이 아닌 '근거, 정황, 트랜드 분석' 에 따른 것이기 때문이다.


아이폰8의 도면과 프로토타입 섀시(프레임), 3D 캐드 예상 디자인들을 통해서 우리는 아이폰8의 대략적인 모습을 알고 있다.


벤자민 게스킨(Benjamin Geskin)이 오늘 새벽 아이폰8의 것이라고 주장하는 더미(dummy) 유닛 영상을 공개했다. 더미 유닛은 실제 기기가 아닌 전시용 모형을 말한다.


특징적으로는 알려진 아이폰8의 두께 보다 눈에 띄게 두껍다는 것이다. 아이폰8은 현재의 아이폰7과 동일한 7.1mm 두께로 알려졌다. 후면 터치ID가 없는 것으로 볼 때 애플이 전면에 지문인식센서를 통합시켰을 수도 있으며, 이 때문에 두께가 약간 두꺼워질지도 모른다.



Via: 9to5Mac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