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인스타그램 유저 수 7억명 돌파



스냅챗(Snapchat)에 비해 높은 경쟁력을 가졌다는 페이스북의 인스타그램(Instagram) 사용자가 무려 7억명을 돌파했다는 소식이다. 오늘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는 아래와 같은 게시물이 올라왔다.


"우리의 커뮤니티가 7억명 이상의 인스타그래머(Instagrammers)로 발전했다고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리고 최근 1억명의 유저들이 그 어느 때 보다도 빠르게 합류했습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Business Insider)에서 지적했듯이, 이 수치는 iOS와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앱을 기준으로 하며 2016년 12월에 6억명의 사용자를 기록했다는 점에서, 불과 5개월만에 1억명의 유저가 늘어났으며, 이는 2년 전 보다 실제로 2배가 증가한 수치다.


지난달 인스타그램은 또한 향후 예정인 새로운 비즈니스 예약 기능을 사용하여 매월 1백만명 이상의 적극적인 광고주를 만나고 있다고 발표했다.


그리고 이번 달 초에는 '스토리' 기능만으로 일일 유저 2억명 이상이 사용중이라고 강조했다. 이 기능은 명백한 스냅챗 기능의 카피로써 스냅챗 보다 약 1억8천5백만명 정도가 이 기능을 사용중인 셈이다.


Source: Instagram Blog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