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금주의 무료 앱: Hyperburner

T.B 2017. 4. 14. 06:34


매주 미국 현지 시간 목요일, 한국 시간 금요일 새벽 업데이트 되는 금주의 앱(App of the Week) 프로모션으로 'Hyperburner'가 선정됐다. 향후 7일간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모두 인기있는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Hyperburner 의 정상가는 $2.99다.


Hyperburner는 우주에서 펼쳐지는 고속 우주 레이싱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점점 더 위험한 코스를 통과 할 수록 높은 점수를 얻는다.


From the App Store Editors’ Notes:

우주에서 많은 파편들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당신이 파일럿으로 생존하고 싶다면 빠르게 생각해야 합니다. 고맙게도, Hyperburner의 훌륭한 레벨들은 진정으로 들뜨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더 빠른 단계를 통해 "보상" 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즉, 보상이 커질 수록 게임의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아래는 실제 게임 클립이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