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샤오미 미 맥스 2 다음주 미 6와 함께 공개될 것

T.B 2017. 4. 14. 07:16


샤오미(Xiaomi)에서 조용히 최신 스마트폰인 샤오미 미 맥스 2(Xiaomi Mi Max 2) 출시를 준비중이며 다음주에 곧 확인 할 수 있다. 샤오미는 이미 자사 플래그십 미 6(Mi 6)를 공개할 예정으로 같은 이베트에서 미 맥스 2를 공개할 것이다.


미 맥스 2와 관련하여 많은 루머들이 있었지만, 초기 루머는 5월 출시를 주장했다. 이 루머는 스냅드래곤 660, 6GB RAM, 전작과 동일한 6.44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한다고 주장한 바가 있다.


다른 루머로는 5,000mAh 배터리, 128GB 기본 용량이 기대된다. 샤오미는 안드로이드 누가를 기반으로 하는 자체 커스터마이징 MIUI OS에 대한 메이저 업데이트가 포함 될 것으로 예상된다. 끝으로, 미 맥스 2의 가격은 약 $215(한화 약 24만원) 부터 시작할 것이고 상위 모델은 약 $250(한화 약 28만원)이 될 것이라 한다.


Source: Phandroid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