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서피스프로5 중국 CCC 인증

T.B 2017. 4. 9. 20:23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MS)에서 곧 새로운 서피스 기기를 발표 할 것으로 예상된다. MS는 출시 주기에 의하면 이번달 이벤트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서피스(Surface) 제품을 발표 할 예정이지만, 실제로 이벤트가 언제 있는지 또는 실제로 있을지는 확실치 않다. MS는 새로운 서피스프로5(Surface Pro 5)와 서피스북2(Surface Book)를 조만간 출시 할 것이지만 4월 이벤트에서 발표되지 않을 수도 있다.


흥미로운점은 최근 서피스프로5가 중국 CCC(China Compulsory Certificate) 인증을 받았다는 것이다. 아래의 스크린샷을 통해서 볼 수 있듯이 MS의 서피스프로5는 4월 5일 CCC를 통과했다.(이미지를 클릭하면 확대해서 볼 수 있다.)



CCC는 "중국에서 수입 또는 판매, 사용되는 많은 제품들에 대한 필수 안전 마크" 다.


이 인증에 따르면 소비전력 관련 사양을 제외하고 서피스프로5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MS가 기존 서피스프로5를 이전과 유사한 주기에서 발표 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


서피스프로5에 관한 정보는 거의 드문데, 이는 서피스프로5가 서피스프로4로 부터 큰 업그레이드가 될 것으로 기대되지 않기 때문이다. 최근 공개됐던 보고서들에 따르면 서피스프로5는 전작 보다 약간의 사양 업그레이드가 주를 이룰 것이고 새로운 CPU(인텔 카비레이크), 향상된 디스플레이 정도가 될 것이다. 이러한 마이너 업그레이드를 위한 이벤트를 개최하는 MS는 현재로써는 그럴 가능성이 없지만 서피스북과 서피스 스튜디오(Surface Studio) 처럼, MS의 서피스팀이 무언가 썸싱을 준비 할 수도 있다.


번역: MSPowerus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