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나투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엑스박스원과 PC버전으로 출시 예정

T.B 2017. 4. 7. 08:50


나투토 투 보루토: 닌자 스트라이커(Naruto to Boruto: Shinobi Striker)가 엑스박스원(Xbox One)과 PC 버전으로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이다.


오늘 반다이 남코(Bandai Namco)에서 오랫동안 루머로 돌던 타이틀인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를 Soleil 에서 개발중이며, 가까운 시일 내에 엑스박스원과 PC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루토 불의 의지를 잇는자(Will of Fire) 후속으로 출시될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는 새로운 비주얼 스타일과 높은 자유도의 세계관이 제시될 것이라 한다. 이밖에도 4인의 파티 플레이어 8명이 동시에 온라인으로 전투를 벌일 수 있다.


현재까지 출시됐던 나루토 게임 시리즈 중 가장 스케일이 크고 폭발적인 플레이와 함께 흡입력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Source: MSPowerus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