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10.2 탈옥 Yalu 아이폰7과 아이패드에어2를 제외한 모든 64비트 기기 지원

T.B 2017. 1. 30. 06:37


몇일전 Luca Todesco가 업데이트 배포한 iOS 10.2 탈옥을 지원하는 yalu102 를 소개한 적이 있다. 당시 배포됐던 빌드는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SE, 아이패드프로' 로 지원 범위가 제한됐다.


Luca Todesco가 금일 새벽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및 아이패드에어2를 제외한 모든 64비트 기기에 대한 탈옥을 지원하는 업데이트를 배포했다.(https://yalu.qwertyoruiop.com/) 이제 iOS 10.0 - 10.2가 설치된 64비트 iOS 기기들의 탈옥이 가능하다.


탈옥을 지원하는 기기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SE, 아이폰5s

아이패드에어, 아이패드미니4, 아이패드미니3, 아이패드미니2, 아이패드프로

아이팟터치6세대


탈옥을 지원하지 않는 기기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아이패드에어2


이번 업데이트 또한 여전히 '베타' 라는 점에서 다수의 버그들과 이슈들이 보고되는 중이다. 만약, 본인이 탈옥 후 발생 할 수 있는 그 모든 위험성을 충분히 인식하고 대처 할 수 있다면 '최신 베타 빌드의 yalu'를 다운로드 한 다음 이전에 소개했던 탈옥 강좌들을 참고하여 탈옥을 진행 할 수 있다.


iOS 10.2 탈옥 Yalu 배포 탈옥 방법과 알아야 할 모든 것 총정리(참고)

iOS 10 – iOS 10.2 호환 시디아 트윅 목록(참고)

DFU 복원을 통한 iOS 다운그레이드 또는 업그레이드 방법(참고)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