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2017 신형 모닝 기본 옵션(깡통 모델) 6가지 논란



'풀체인지' '올뉴모닝' '(쉐보레)스파크 추격 따돌린다.' 는 광고 문구와 함께 올해도 현기차 모닝이 리프레쉬 됐다.


기획기사(기업에서 제공한 보도자료를 토대로 작성된 언론 기사를 가장한 광고)와 기획 포스팅(블로거들이 기업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를 토대로 작성한 댓가성 포스팅. 회당 10만원 ~ 15만원 +알파) 에 쉽게 노출되는 일반인들로써는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파악하기가 쉽지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준비했다. 2017 신형 모닝 기본 옵션(깡통 모델)이 "해도 너무 한다." 하여 논란이다. 위 사진에서 보는 내부를 상상한다면 실망이 클 수도 있다.


(이하 '보배드림' 원문 발췌)


출.퇴근용으로 모닝 신형 모닝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이번 신형 나온 모닝 제일 기본형이 950만원 입니다.


가격이 낮으니 옵션이 낮을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너무하네요.


정상 제품이니 빠진 품목이 아니니 참고 하셔요.


제가 이상한건가요? 봐주셔요.



첫째, 라디오가 없습니다.


핸드폰 어플로 aux연결해서 들어야 합니다.


둘째, 발판매트 없습니다.


사서 장착 합니다.


셋째, 시거잭이 없습니다.


USB 있는것 만으로 감사해야 하나요?


넷째, USB 연결해도 충전 기능 빠져 있습니다.


(현기차 여론대응팀으로 추정되는 댓글 중에는 '영업용' 이라는데, '영업용' 이라하면 밖에서 돌아다니는 시간이 월등히 많은데 그 시간에 핸드폰 충전을 할 수 없다는 얘기다. 따라서, '영업용' 으로도 부적합하다.)


다섯째, 깡통 휠이지만, 휠 뚜껑 없이 나옵니다.


이것도 사야 됩니다.


여섯째, 전 좌석 창문 닭다리 방식 입니다.



경운기 시동 걸 때 처럼 열고 닫고 싶은 만큼 돌려야 합니다. (전좌석) 깡통 바로 위 등급은 앞좌석만 버튼이고 뒤 좌석은 돌려야 합니다. 중간 트림 부터 창문 버튼 방식 입니다.


최고의 가성비로 정말 운행만 한다는 수단으로 타야 합니다.


옵션 넣고 구매해야 할 거 같습니다.


티코에도 있던 라디오와 발판매트 빠진건 다시 생각해 보게 되네요.


인용출처




차량결함 '의혹' 으로 일가족 5명 중 4명이 사망한 사건이 있었다. 동일한 차량이 현재 도로 위에서 20만대가 달리는 중이다. 블랙박스 증거가 있음에도 경찰, 국과수는 대기업 현기차의 손을 들어줬다.


그래서야 안되지만, 혹시라도 문제가 생긴다면 대기업 및 국가 권력에 맞서 싸울 각오도 단단히 해야겠다.


1인 시위라도 하자. 누가 알아봐줄지는 모르겠지만 어찌됐건 '파이팅' 이다.


소중한 여러분과 가족들의 목숨, 현기차와 함께 하면 된다. "무운을 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